자동신청 했는데 한개도 안되면 망한거죠..?
글쓴이
- 2020.02.06. 11:30
- 586
분명 신청 눌렀는데 오늘 확인 해보니 한개도 안되서 왜그런가 싶어 희망과목담기 신청인원 확인해봣는데 신청한 과목 모두 인원수가 넘었는데 안된거 정상인가요..? 그리고 기계과여서 전공 분반으로 나뉘는데 인원수 넘어서 수강신청 못하면 전공도 못듣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는 자동신청없었어요 계과같은경우는 전공같은경우 거의 신청인원보다 수강인원이 적어서 1차,2차증원해줘서 왠만하면 원하는대로 다 신청될거에요~~
0
0
짜릿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면 조교님한테 전화하면 전공 다 해줘유
그런데 미리하면 욕 안먹어유
그런데 미리하면 욕 안먹어유
0
0
참혹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거의 인원보다 넘쳐요
0
0
애매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수 넘으면 안됨
0
0
찌질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