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사진 올리는 과정
글쓴이
- 2020.02.06. 13:14
- 70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 카페, 분위기 좋은 식당에 간다.
2. 음식이 나오면 음식 사진부터 찍는다. 그리고 포크와 나이프를 든 포즈로 상대방에게 자신을 찍어달라고 한다.( 이 때 고급스러운 카페 배경이 자연스럽게 나와야한다.)
3. 식사를 마친 후 자기 폰에 있는 사진, 혹은 상대방과 교환한 사진 중 잘 나온 거로 골라서 보정하고 인스타에 올린다.
#맛집 #분위기짱 #일상 #퇴근 후 소확행...#또와야지
4. 댓글과 좋아요를 보며 흐뭇해한다.
또 어디 찐따가 인스타녀한테 차이고 이런 글 쓴다...라고 할텐데 전여친 인스타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 딱히 까는 건 아니고 진짜 그냥 적은 거...0.0
권한이 없습니다.
1
0
우수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이것도 하나의 유행이자 문화라고 받아들이세여~ 그게 마음편함
0
0
미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 문제는 없네
1
1
찌질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sns는 인생의 낭비라는 퍼거슨경말 철썩같이 행하고 있었는데 회사들어가니까 인스타시작한다....
0
0
쌀쌀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하다가 마지막 사족때메 찐같당
0
0
치밀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산국
찐은 숨길수가 없나봐
0
0
냉정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ls
0
0
화사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샾은 왜 쓰는거에요? 잘 몰라서
0
0
느린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벌노랑이
그냥 문화라서 하는거임
샾운동 하면 거진 운동하는사람만 나오니까, 자기관심사 공유 + 서로 관심있으면 새로운친구 만들수있으니까, 겸사겸사
쓸데없는말 적는애들 관종
샾운동 하면 거진 운동하는사람만 나오니까, 자기관심사 공유 + 서로 관심있으면 새로운친구 만들수있으니까, 겸사겸사
쓸데없는말 적는애들 관종
0
0
괴로운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인에게 보여주기 인생을 그저 사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