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에 군경력 되도록 쓰지 말라는거 너무 슬프다 ㅠㅠ
- 2020.02.06. 13:44
- 8802
솔직히 인턴, 알바 경험 다 해도 군대 행정병만큼 직장생활에 도움됐던 일 없는거 같은데....
예산안, 지출명세서, 기획안, 보고서, 결재체계, 인트라넷 사용방법(다르긴 하지만...), 문서양식, 사무기기 활용방식 등등
인턴 때 보다 전반적인 업무활동에 대한 경험은 제일 크게 도움되는거 같은데 ㅠㅠ 농떙이 간부들 만나면 안 해보는게 없는데 후...정말 쓸모 없는 2년의 희생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행정병 빼고 별볼일 없는 애면 안뽑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보기만 해도 싫다면서 쓰지말라면서 구러던데ㅠ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경력이랑 같이 있으면 시너지 날수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함 지방 공단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써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 현대 계열포함
단. 군대는 곁다리지 절때 주가돼선 안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로 자의로 간게 아니라 타의로 가서 억지로 한 거기 때문에 내용이 좋아도 타의에 의해서 한거기 때문에 감점이 심함 가점으로 전환되기가 쉽지 않음
그래서 자의로 간 직업군인은 군대얘기가 플러스임 멀 해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댓 ㅂ1ㅅ들은 입으로 취업하는 ㅅㄲ들이고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군대 얘기써서 대기업이랑 메이저공기업 면접까지 다 가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