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드랍더미트 괜찮지않음?
글쓴이
- 2020.02.06. 18:09
- 594
혼밥하기 괜찮은거 같은데 가성비나 위생이나...
왤케 갈 때마다 사람이 아무도 없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미있는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어저귀
그건 맞는듯 고기를 너무 바싹 구움ㅠ 나도 처음엔 가성비 별로 였는데 곱배기 메뉴 생겨서 요즘 가성비 좀 괜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츈괜츈 솔직히 양 창렬이라고 하는 사람있는데 자취생들이 삼겹살 사먹기에는 그만한데 없는듯 맛도 나쁘지않음 난 만족!
0
0
자상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트 주세요
0
0
멍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먹어도 배가 고파요 ㅠㅠ
0
0
코피나는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고기가 나빠서가 아니라 잘 못구워서 육즙 없고 너무 질김
2. 소스는 맛있던데 가성비는 동의 못할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