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원전 ㅅ1발 개빡치네 갑자기
글쓴이
- 2020.02.06. 21:42
- 85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문 : 여러분 댐이 무너지면 수천명이 죽거나 침수피해를 입습니다. ㅈㄴ 무섭줘?
대깨문 : 댐을 없에버리고 물레방아를 강하류에다가 도배하면 된당께요? 물은 본래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것. 얼마나 자연친화적입니까? 일제놈들때부터 지었던 댐을 없애고 물레방아를 지어야됩니다요.
물레방아기술이 발전하면 댐보다 전기를 많이 만들수있당게요?
문 : 훠훠 ,, 문됼이인 져로셔도 그러케 쉥각합니다, 어셔 타당셩죠샤를 해보쉐요
대깨문 : 물레방아를 이용하는 사람에게 지원금을 주면 투자가 늘어날테고 투자가늘어난다는건 각광받는 에너지라는거랑께요ㅋ 거기다 댐터져서 몇백명 가버리면 인당 8억식 보상해야하니까 장기적으로 댐보다 5배정도 값싼 에너지랑께ㅋ
문 : 훠훠훠 죠슙뮈다 다같이 나라한번 말아먹어봅쉬다,,, 쩝쩝,,
권한이 없습니다.
ㅇㅈ한다
0
0
머리나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국 우파 응원합니다
0
0
보통의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앙
0
0
깨끗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앙
0
0
깨끗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ㄱㄹㅇ대한민국을없애겠다는 재앙이의목표가 현실화되고있음 탈원전 ㄹㅇ 또라이같은생각 임기끝나고 태양광 특검해서 능지처참 해야함
0
0
방구쟁이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