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트젠상황 보며 진짜 구토나올거 같네여
- 2020.02.06. 21:57
- 344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런 사람들의 페미니즘은 그냥 이익집단의 이기주의적 광기 딱 그거네요.
생물학적 여성이니 보호받고 대우받아야됨
트젠이고 나발이고 자궁달고 태어난거 아니면 여자아님
여자라서 아무튼 차별받는 중임
여자라서 아무튼 위험함
트젠받기 싫으니 트젠학교세워라.
근데 여대는 그대로 냅둬야함
성적비슷한 남학생들은 서울에 있는 대학못가고 경기도로 밀려나는데
비슷한 성적받고 서울에 다니며 인서울부심;;;
거기다 여대의 약대 로스쿨 등 꿀은 다 빠는 중
저 캡쳐에 나온 '여자의 파이'언급에 진짜 먹었던 밥이 올라오네요.
차별받고 무시받았던 약자와 소수자를 위한 마음이 페미니즘의 근간아닌가요??
지들 인권만 인권인가보네요.
저기서 트젠분 감싸주는 사람들 불쌍하네요. 탈출해서 다른 대학 가셨으면 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생각이 모여 표출되는게 문제라는 거야
진짜 뇌가 없나 ㅋㅋㅋㅋㅋㅋ
니 주관을 왜 밝혀
그거 자체로 하나도 안중요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같은 놈들이 이세상에 혐오를 만드는거야 임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은
남자와 여자로 구분이 되어있고, 하늘과 땅, 동물과 식물, 낮과 밤, 수컷과 암컷 등과 같이 각각의 존재의 영역이 명확하게 구분되어진 절대적 본질적 자연 법칙이 있음
또한 인간은 눈이 2개, 코가 1개, 입은 1개, 팔은 2개, 발은 2개 등등 과 같이 그냥 창조주의 섭리에 따라 그냥 그렇게 정해진 것이고 그냥 그렇게 생겨먹은 절대적인 자연 법칙이 있음
"어느 누구도 왜 내 눈은 2개지? 난 3개이고 싶은데!" 라며
반기를 들고 눈알을 하나 더 만들지 않음
이러한 구분되어진 존재의 영역(ex)남자와 여자, 인간과 동물 등)을 허물려하고 하니 저런 비정상적인 괴현상이 발생하는것
절대적 보편적 자연 법칙을 거스르면 안됨
남자와 여자가 서로 합하게끔 된 것(결혼)은, 눈은 2개 코는 1개 하늘과 땅이 나뉘어 있듯이 그냥 그렇게 구분되어지고 정해진 자연법칙임
이러한 창조섭리와 창조법칙을 거스르려하니 저런 괴현상과 비정상이 발생하고 재앙이 발생하는것
이러한 창조섭리를 거스르는 행위를 기독교에서는 명백하게 중대한 "죄"라고 규정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중에서도 돌연변이로 생식기 둘다 가진 사람 있음.
개독은 페미랑 동급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적으로 자웅동체인 돌연변이가 나온다면.
자연적으로 남녀가 구분되어졌다고 말하는 건 모순이죠.
이렇게 논리에 안맞는 소리 계속 하는 부분에서 페미랑 개독이 동급이라는 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그대로 트젠도 일부입니다.
성소수자도 일부이구여.
그 비율은 전세계어딜 가나 비슷한걸로 알고 있고 기원전부터 존재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트젠이 자신말고 타인에게 성을 바꾸기를 강요한 적 있나요?
물론 태국 같은 경우에는 군대를 안가려고 트젠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지요. 님이 공격해야할 부분은 이런 부분이지, 성소수자 전체를 공격하는건 모순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사적 법칙 = 그냥 '인간'이 정한 법칙
왜 인간이 정한 법칙을 자연법칙이라고 둔갑시키시는지... 자연 입장에서 보면 인간은 세균이나 동물 식물 같은 존재인데
이래서 종교가... 종교에서는 인간이 정한게 무슨 무조건인줄 앎. 막말로 종교가 믿는 신이 있다면 '건방진것들' 이라고 욕할정도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본인들보다 더 심한 약자인 성소수자는 존중 못하는건가요?
물론 트렌즈젠더가 굳이 여대를 가려는 발상도 이해하기 힘들긴 한데...
본인 앞에 두고 이렇게 못할거면서 카톡방이라고 이렇게 조롱하는건 선 넘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귀하게 자랐거나 너무 어리면 저렇게 비슷하게 행동했을겁니다. 하지만 보통 남자는 안그렇죠. 부모들이 원흉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