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올해는 가을야구 갈까요?
글쓴이
- 2020.02.06. 22:46
- 604
작년시즌 꼴등한 이유가 웽꾸 때문이라고 밝혀졌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차라리 로또 당첨되고 말지
0
0
고상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가 있어서 못하는 팀이 아닙니다.
그냥 못하는 팀입니다
그냥 못하는 팀입니다
0
0
빠른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
0
0
가벼운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년 우승후보팀인데 시즌말은 꼴지후보
0
0
방구쟁이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