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동문들도 숙명여대에 자극 좀 받읍시다! 쫌!!
글쓴이
- 2020.02.07. 00:20
- 154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우리가 숙명여대보다 못한 것이 무엇입니까!
부산대인임에 가슴이 들끓습니다!
내 마음 속 영원한 PNU를 가슴에 품고 당당한 자부심으로 세상을 살아갈 것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연쩍은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부연고!!!!빼애액
2
0
촉촉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sky
1
0
냉정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아그배나무
바삭카이
5
1
촉박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숙 중경외시 ㅅㅂ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청렴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는 부하예프 로 간다. 탈한국
0
0
태연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숙대는 마인드부터가ㅋㅋㅋ 저기 입학할 때 뇌 수술이라도 받나
1
0
생생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숙아 사랑했다...
0
0
흐뭇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냐들 제발 잊지말아줘 부 서성한이야.
우리는 이걸 믿고 밀고나가야 입결도 더 오를 수 있어
우리는 이걸 믿고 밀고나가야 입결도 더 오를 수 있어
0
0
운좋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황송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이나 하지 공부는 안하고 저딴 글이나 쓰고 앉았으니
스카이 밑으로 학벌의미 없다는걸 왜 모르지 더군다나 대학은 아웃풋으로 평가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