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대 3.5 취업 가능?
글쓴이
- 2020.02.07. 09:45
- 627
ㅈㄱㄴ
스펙 없음 교환학생 갔다옴
컴활 1급 토익 900 외국어 자격증 보유 취직 가능하려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착잡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이 왜안됨? 토익도있으니
G.S Coompany / B.G.F / Korea Seven
Marketing Sales man
추천함 하는업무는 평소에는 고객수요대응, 매장전산기 전산처리 장부등록등이있으며
2/14 , 3/14. 등 여러날에 고객을 유치히기워해노력하는
보람찬직업
G.S Coompany / B.G.F / Korea Seven
Marketing Sales man
추천함 하는업무는 평소에는 고객수요대응, 매장전산기 전산처리 장부등록등이있으며
2/14 , 3/14. 등 여러날에 고객을 유치히기워해노력하는
보람찬직업
0
0
흐뭇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하늘타리
리테일이 결국 답인가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망요
0
0
꾸준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퇴갤각
0
0
꾸준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정도면 ㅍㅌㅊ지 뭘 망했다는거지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