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운영직 100대 1 ㄷㄷ
글쓴이
- 2020.02.07. 10:21
- 15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82&aid=0000979310
문과들은 정말 힘드네 ㅜㅜ... 공기업 공무원 채용에 이렇게 몰리는 것도 정상은 아닌 것 같다.....
그래픽=장은미 부산닷컴 기자 mimi@
6일 낮 마감된 부산교통공사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2만 8000여 명이 몰려 역대 최다 지원자 기록을 갈아치운 것으로 나타났다. 지방공기업 공채 규모로는 부산·울산·경남을 통틀어 처음인 이번 채용 계획에 대한 지역 취업준비생들의 높은 관심이 입증된 셈이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생생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처절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 경쟁률은 20대1정도라고 보면 됨. 80명정도는 그냥 찔러본 사람임.
0
0
겸손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 1.5배수인가요?
그럼 상위 1.4퍼안에 들어야하네요
빡시긴하다
그럼 상위 1.4퍼안에 들어야하네요
빡시긴하다
0
0
초연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낮네. 하도 부교공부교공거려서 한 1000대 1은 될줄
0
0
재미있는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존 부교굥 경쟁률 치고 낮은편이기도 하고
실제로 제대로 준비한 분들은 저 인원의 반의 반도 안된다고 봅니다
일례로 재미삼아 썼다가 합격한 부산대 지인도 있습니다
공무원도 비슷한 사례가 있긴한데 여튼
경쟁률에 쫄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