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공무원 채용계획
글쓴이
- 2020.02.07. 16:15
- 1135
교육청은 아직 안떴고
시청,구청
9급 일행 : 434명
9급 세무 : 74명
9급 사회복지 : 140명
7급 일행 : 15명
원서접수 : 4.6~4.10
7급은 8월달 원서접수
권한이 없습니다.
갓9급
0
0
활동적인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뽑는건가요?
0
0
바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꿀풀
평균보다는 많이 뽑는 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꿀풀
개많이 뽑는거 .작년보다 100명 늚
0
0
해맑은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왜당귀
준비하는친구가 3월에치는데 오히려 줄었다더니
늘었다니 다행이네요
늘었다니 다행이네요
0
0
바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꿀풀
ㅣ그건 국가직이고 이건 지방직이요 국가직은 인원 얼만진 정확히 모르겠는데 많이 뽑진않을걸
0
0
해맑은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국가직이 넘사긴하네
0
0
해괴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기장
뭔뜻이져?
0
0
흔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기장
국가직에 비해서 지방직 인원을 많이 뽑길래요
0
0
해괴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왜케 많이 뽑지
0
0
유치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