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장학금 휴학
글쓴이
- 2020.02.07. 17:48
- 41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1월에 제대하고 1학기에복학해야하는데
2020년 1,2학기 다 휴학할건데요..
혹시 그러면 프리미어 짤리나요??
현금등록완료후 휴학해야 장학금수혜가가능하다는데
이건또 뭔소린가모르겟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짤리고, 수강신청은 하지 말고 등록금 납부 기간에 평소처럼 등록금 영수증 때서 납부하고 그 후에 휴학해라 이말입니다. 자랑스런 프리미엄 후배여! 그럼 이만
0
0
초라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율무
0원 납부하는건 해봐서 알지요?
0
0
초라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율무
네 그럼 20~25일에 등록후 두번째 휴학기간에 휴학을해야하겠네요. 제가 입대전 2018-1껄 0원등록을했었는데 그럼 등록문제는 된건가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더라도 현금 등록후 휴학하면 프리미어 안 짤려요. 방법은 일단 늘 하던대로 2020년 1학기 등록을 합니다(의료비인가 그건 내야하잖아요).
그리고 1년 휴학 신청을 해요.
그리고 2021년 1학기가 되면 복학신청을 합니다, 이때는 따로 현금등록을 안 합니다(복학 신청과 동시에 한학기 등록된 것임)
결국 복학 시 등록할 것을 미리 해두는 거라고 보면 돼요
그리고 1년 휴학 신청을 해요.
그리고 2021년 1학기가 되면 복학신청을 합니다, 이때는 따로 현금등록을 안 합니다(복학 신청과 동시에 한학기 등록된 것임)
결국 복학 시 등록할 것을 미리 해두는 거라고 보면 돼요
0
0
특이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각시붓꽃
제가 군대가기전에 2018-1학기껄 0원납부했더라고요. 그럼 2020-1도 등록돼있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