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할 떄 무릎에서 계속 소리나는데
글쓴이
- 2020.02.08. 00:41
- 106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거 하면 안된다는 신호일까요. 무섭네요. 좀 무리하게 하면 살짝 찢기는 느낌도 드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자세바꾸고 해야될꺼 같아요 아니면 런지 해도 될듯해요
0
0
초조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시계꽃
제가 하체 관절이 진짜 안 좋나봐요. 런지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한동안 고관절 시리고 아파서 런지도 안 했어요. 이제 안 아픈데 시작할까 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릎을 바깥쪽으로 벌리세요 최대한 벌려도 소리나면 하지마시구요
1
0
깔끔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뜰보리수
감사합니다...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 그거계속하시면 좇돼요 .
지금당장은 아닌데
무릎관절이란게 소모성이라서
20년후에 절름발이돼용
소리가 나는 이유는 정확히 모르지만, 무릎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 대부분 힘의 분배가 잘되지 못해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제 경험 위주입니다) . 정강이, 햄스트링, 엉덩이가 잘 사용되면서 고관절이 접혀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무릎에 과도하게 힘이 쏠리면 뭔가 실시간으로 좇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거에여 . 진심으로 몸의 소리에 집중하셔야 되요. 몸도 님살릴려고 그러는거임.
혼자운동하다가 몸 조지고 피티를 받아본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피티를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할 수 없다면 최소한 몇개의 유튜브를 보시고 각 유튜버들이 설명해주는 포인트를 기억하시면서, 특히 중복되게 강조되는 포인트들에 집중하시면서 하신느걸 추천해여
운동도 좇같은데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지만 , 우리몸인걸요.
몸새끼가 까다롭다기보다는, 까다로운 환경에서(몸이 올바르게 기능할수 없는 환경 -자세- 에서) 그동안 힘들게 제 역할을 해왓던거죠. 제 이야기같아서 주저리주저리해씀니당
지금당장은 아닌데
무릎관절이란게 소모성이라서
20년후에 절름발이돼용
소리가 나는 이유는 정확히 모르지만, 무릎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 대부분 힘의 분배가 잘되지 못해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제 경험 위주입니다) . 정강이, 햄스트링, 엉덩이가 잘 사용되면서 고관절이 접혀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무릎에 과도하게 힘이 쏠리면 뭔가 실시간으로 좇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거에여 . 진심으로 몸의 소리에 집중하셔야 되요. 몸도 님살릴려고 그러는거임.
혼자운동하다가 몸 조지고 피티를 받아본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피티를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할 수 없다면 최소한 몇개의 유튜브를 보시고 각 유튜버들이 설명해주는 포인트를 기억하시면서, 특히 중복되게 강조되는 포인트들에 집중하시면서 하신느걸 추천해여
운동도 좇같은데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지만 , 우리몸인걸요.
몸새끼가 까다롭다기보다는, 까다로운 환경에서(몸이 올바르게 기능할수 없는 환경 -자세- 에서) 그동안 힘들게 제 역할을 해왓던거죠. 제 이야기같아서 주저리주저리해씀니당
1
0
황송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풍선덩굴
ㅇㄱㄹㅇ
0
0
치밀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풍선덩굴
예전에 무릎 다쳐서 1, 2년 동안 잘 걷지도 못한 적이 있어서 화나지만 걱정되네요. ㅜㅠ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트레칭 꾸준히 하시고 바른 자세로 맨몸만 하세요.
헬스만 답이 아니라 수영이나 자전거도 허벅지 운동 잘 됩니다.
자세가 잘 안 나오면 스쿼트 고집 하지마시고 레그프레스 머신도 충분히 좋아요.
헬스만 답이 아니라 수영이나 자전거도 허벅지 운동 잘 됩니다.
자세가 잘 안 나오면 스쿼트 고집 하지마시고 레그프레스 머신도 충분히 좋아요.
0
0
유치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좀쥐오줌
자전거나 뭐든 여튼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와이드스쿼트로 바꿨어용
0
0
추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더위지기
와이드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프면 하면 안됨
0
0
무심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찔레꽃
선천적으로 다리 굵은 사람들 넘 부러워요 ㅜㅠ 조언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저도 이런데... 근데 아프진않고 소리만 나도 문제인가요???ㅠㅠㅠ무섭네요...
0
0
따듯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은목서
일단 저는 2주 간 쉬어야겠어요. 무섭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