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수업 각 과마다 난이도가 다르나요?
글쓴이
- 2020.02.08. 21:54
- 26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미시경제학 수업이 여러 과에 개설되어 있길래 혹시 과마다 난이도가 다 다른건가요?
아 그리고 미시경제학 혹시 기초지식없이 바로 들으면 많이 빡세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절묘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다른게 아니라 교수마다 다르죠 난이도는
4
0
교활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본과생이고 복부전하는 친구들 봐왔는데 상대 친구들은 기초없이 잘 따라오던데 기초 제대로 안들으면 인문대 친구들은 어려워하긴 하던뎅.. 과마다 약간 난이도 다른거 같아요
0
0
부자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수업시간에열심히듣고 복습을 바로바로 하니까
괜찮았어요
다른수업들은 벼락치기많이했는데
이수업은 열심히들었던거 같아요
괜찮았어요
다른수업들은 벼락치기많이했는데
이수업은 열심히들었던거 같아요
0
0
재미있는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과는 모르겠는데 경제학부 내에서도 교수님마다 차이는 있는 거 같더라고요
빡셀지언정 비전공자라도 성실히 따라가면 됩니다 걍
빡셀지언정 비전공자라도 성실히 따라가면 됩니다 걍
0
0
참혹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원론 안듣고도 A+ 받았어요 수학만 알면 미시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