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국어 일선학점으로 넘기기
글쓴이
- 2020.02.08. 22:03
- 13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휴학3년할 생각인데 졸업 하려면 2학기 더 채워야하고요. 혹시 제2외국어로 일선학점 채우는 제도(?) 사라졌나요??? 학교가 꽤 멀어서 그러는데 당장 안해둬도 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휴학3년할 생각인데 졸업 하려면 2학기 더 채워야하고요. 혹시 제2외국어로 일선학점 채우는 제도(?) 사라졌나요??? 학교가 꽤 멀어서 그러는데 당장 안해둬도 되겠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