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모임 있나요? 글쓴이 2020.02.09. 01:25 215 1 졸업생인데 우리학교에는 보드게임 모임이 없나요? 보드게임 같이 모여서 하고싶은뎅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우아한 오죽 20.02.09. 13:04 리다이스? 0 0 우아한 오죽 댓글 내용 복사 리다이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아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