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강의후기 너무하네요 ㅎㅎ..
- 2020.02.09. 01:30
- 2575
저는 군대에 갔다가 이번 학기에 복학하는 학생입니다만...
강의후기 관련해서 불만사항이 있어서 글 적네요
저는 강의후기 여러개 작성하였고 274포인트 있었네요 군대가기 전에.
물론 강의후기 포인트에 유통기한 있다는 것은 입장 전 공지를 통해서 알고 있었습니다만
군대 입대 후 까맣게 잊은 채 이번에 다시 확인하려보니 유통기한이 지나있네요...;;
물론 잊어버린 제 잘못도 없다고 할 순 없겠지만 남학생들의 경우 2년 가량이 군으로 소요된다 할 때
2년 2개월이라는 시간은 너무 촉박한 것이 아닌지... 싶습니다.
물론 입장 전 공지를 통해 알려주는 것은 압니다만. 정상적으로 강의후기를 작성한 상태에서 2년 2개월이라는 시간은
가능은 하지만 너무도 촉박한 시간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2개월이라는 동등한 시간에서 남자의 경우 2년이 군대로 인해 날아가는 상황이고 여자는 시간적인 공백이 생기지 않습니다. 남자에게 조금 더. 한학기라도 더 주어야 뭔가 제대로 사용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가능은 하겠습니다만 남자가 사용하려면 빡빡하게 스케쥴 짜면서 해야하는 것 자체가 현실적으로 힘들 뿐더러 군으로 인한 문제이니 어느정도 배려해주는 것이 맞지 않나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군은 18개월인데 강의후기 열람기간을
26개월을 주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1학년 2학기에 올리면 충분해 보이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에 간 사람들은 줄기 전 기간으로 계산하시는게 맞지 싶어요
저도 올리고 가려 했으나 사람 사정이 글케 딱 안되더라고요. 입대 전 빡세게 살고 일주일 있다 군대가는데 그거 하나 붙잡고 계속 생각할 정신이 없었어요.
뭐 그것도 니잘못 아니냐 하면 할 말은 없는데요 제가 원해서 간 것도 아닌 군대인데 군대가는 사람들이 사실상 손해보는 거 같아서 글 올려봤습니다. 남자회원에 한해서 조금 더 늘려준다든지 그런 혜택이 필요해보여서요. 우리가 뭐 잘못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빡빡하게 할 필요가 있나요? 사람사는게 칼같이 재지지가 않는 것처럼 상황이 여의치 않아 못하는 경우도 있여서 그 기한은 너무 짧은게 아닌가 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도 글쿠 빗자루님도 안계시다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게시판이라 쪽지가 안보내지는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남자다 15-71028xxx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