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신청 어떻게 하나요?ㅜㅜ
글쓴이
- 2020.02.09. 09:36
- 23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장학금 신청할때 같이 신청했는데
그냥 서류완료만 계속 떠있네요ㅜㅜ
그냥 저는 가만히 있으면 연락이 오나요? 아니면 공지같은거 뜨면따로 신청해야하나요?ㅜㅠㅠ
모르겠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 좀 더 기다려보세요~ 근로대기 상태가 돼야 최종 선발 되신거에요. 선발되면 문자도 갈 걸요
0
0
보통의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배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따로 신청없이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거죠?ㅜ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따로 신청없이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거죠?ㅜ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분위 괜찮다면 기다리시면 연락옵니다
0
0
끌려다니는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범부채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 공지사항 교내근로 올라오면 그것도 신청 ㄱ
0
0
피로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쑥방망이
헐 그런것도 있었네요 수시로 공지사항 봐야겠네요ㅜㅜ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