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부교공 들어가면
- 2020.02.09. 18:47
- 188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에있는 공무원,교사 소개 많이 들어오나요?
둘이 조합 좋아보이는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가서 어줍잖게 선배행세할라카지마라
인성이되고나서나 선배행세하고 깍아내리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깎여있는걸 깎여있다는게
부교공 다니는 월급재이들은 그냥 애초에 그냥 거지취급이러 판단해버리는걸 깎여있다라고 표현하는거??
얼마나 못배우고 덜성숙하면 저런 생각을할까
그냥 느낌이 푹~~~~~~~쉬어빠진 쉰김치보다 훨씬 썩어문드러지다못해 온갖 때란 때는 다묻어서 걸레짝이되버린 사람같네 왜저리됐을까 ...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길래
백수에 취집이나 노리고있는거아닌가몰겠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님한테만 대댓들 남기는거보면 모르겠음?
글고 다른거.반박못하고 하나 딱 물고늘어지면서 논점흐리는게 딱 정곡찔렸을때 끝까지 잡아때시는게..더 이상 임마랑 얘기해봐야 절때 자기잘못인정안하는게 확 느껴지네요
그런 직업관, 인성가지고 잘사시길바랍니다 돈은 좀 더 벌지언정 사람새끼맞나싶은 생각이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원, 한수원, sk 다니셔욤 ..
엄마말 들어보니 요즘은 학교 내에서
많이 결혼한다고 하시던데요?
남교사? 분들은 학교 선생님이랑 결혼하는 걸 젤 선호한데요 ㅋㅋㅋㅋㅋ 여교사분들도 대부분 교사랑 결혼한다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