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부교공 들어가면

글쓴이
  • 2020.02.09. 18:47
  • 188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에있는 공무원,교사 소개 많이 들어오나요?

둘이 조합 좋아보이는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유별난 감나무 20.02.09. 18:48
9급은 가능 여교사는 불가능
0 0
청아한 뱀고사리 20.02.09. 20:29
유별난 감나무
금공이면 여교사 가능?
0 0
훈훈한 골풀 20.02.09. 20:55
유별난 감나무
가능한데ㅋㅋ
0 0
치밀한 끈끈이주걱 20.02.10. 00:42
유별난 감나무
여교사가 별건가
0 0
침착한 조 20.02.10. 08:02
치밀한 끈끈이주걱
여교사는 불가능
0 0
밝은 딱총나무 20.02.10. 12:52
유별난 감나무
여교사>>>부교공 이라 ㅋㅋㅋ여자교사면 최소 7급에서 변호사라인이상 선자리 들어옴 ㅋㅋ
0 0
유능한 당종려 20.02.09. 18:49
그 공무원, 교사 여자분 소개해도 괜찮은 인간이면 많이 들어가죠.... 부교공보다 더 좋은 공기업 들어가도 인간이 별로면 취업했다고 소개 그런거 없음..
0 0
청렴한 참개별꽃 20.02.09. 19:33
불가능
0 0
바보 고추나무 20.02.09. 20:19
나 결혼 어떡함? 아싸에 대학친구없음 개인주의성향인데 결혼가능?
0 0
착잡한 멍석딸기 20.02.09. 22:50
부교공으로 못비빔
0 0
느린 갓 20.02.09. 23:01
ㅅㅌㅊ
0 0
민망한 황기 20.02.10. 01:41
그 둘 엄청 들어옴. 거의 대부분이 공무원 계열
1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0. 07:22
거지에게 소개ㅂㆍㄷ고싶어할까여?
0 0
글쓴이 글쓴이 20.02.10. 08:05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와.. 임마는 얼마나 지금 상황이 불행하면...이런 댓글을....ㄷㄷㄷ 대박이다
0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0. 08:20
글쓴이
ㅋㅋ야망을가져요 후배님 월급쟁이는 수저못바꿉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2.10. 08:32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누구보고 후배후배하는지 모르겠는데 야망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몇살이길래 나이를 똥꾸멍으로 쳐먹은 수준으로 얘기를 하놐ㅋㅋㅋ 진짜 저급하다는게 이런거구나
2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0. 14:54
글쓴이
ㅋㅋ내댓글에만발끈하는거보니 부교공에라도 가고싶은 흙이라는 강한확신이드는군요 그렇다면 부교공 추천드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2.10. 14:59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니가봐도 니가쓴글 꼬라지 잘알지않나?
어디가서 어줍잖게 선배행세할라카지마라
인성이되고나서나 선배행세하고 깍아내리쇼?
0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0. 21:09
글쓴이
그럼 좋은말만 듣고 그냥저냥 사시길 추천드려여 그게 님한테는 잘어울려보이네요ㅋㅋ 깎아내리는게아니라ㅜㅜ깎여있는걸깎여있다고말한건데ㅜㅜ 부대남 뮤셔엉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20.02.10. 21:49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아... 여자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깎여있는걸 깎여있다는게
부교공 다니는 월급재이들은 그냥 애초에 그냥 거지취급이러 판단해버리는걸 깎여있다라고 표현하는거??
얼마나 못배우고 덜성숙하면 저런 생각을할까

그냥 느낌이 푹~~~~~~~쉬어빠진 쉰김치보다 훨씬 썩어문드러지다못해 온갖 때란 때는 다묻어서 걸레짝이되버린 사람같네 왜저리됐을까 ...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길래
백수에 취집이나 노리고있는거아닌가몰겠네
0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1. 04:46
글쓴이
남잔데 어디를봐서..설마부대남적었다고 여자라고 판단하시는거?ㅋㅋㅋ말은 길어질수록 조급함과 밑바닥을 보인다는거 아시죠?ㅋㅋㅋ남의말뽄새지적하던사람이 본인이하고있는말이 더럽다는건 인식못하쥬?ㅋㅋㅋㅋ이런걸봤을때 님은 딱 부교공이어울려요! 꼭붙어주세요! 그이상은힘드실테니까
0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1. 04:46
글쓴이
ㅋㅋ인성운운하던사람의 댓글내용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2.11. 11:38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만도못한 사람한테 쓰레기다루듯했는데 뭐가 문제죠?
제가 님한테만 대댓들 남기는거보면 모르겠음?
글고 다른거.반박못하고 하나 딱 물고늘어지면서 논점흐리는게 딱 정곡찔렸을때 끝까지 잡아때시는게..더 이상 임마랑 얘기해봐야 절때 자기잘못인정안하는게 확 느껴지네요
그런 직업관, 인성가지고 잘사시길바랍니다 돈은 좀 더 벌지언정 사람새끼맞나싶은 생각이드네요
0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2.11. 23:31
글쓴이
뭘반박못해ㅋㅋㅋ반박하라고던져준내용도없구만ㅋㅋ거지고보거지라하지도못하는세상~
0 0
느린 갓 20.02.10. 19:46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노쿤모뉴몸
0 0
느린 갓 20.02.10. 19:46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으디으디우어다뉴여늊
0 0
청아한 뱀고사리 20.02.10. 09:1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백번 양보해서 월급쟁이=거지라 쳐도 거지가 거지 소개받는다는데 무슨 문제라도?ㅎ
1 0
화려한 까치박달 20.02.10. 08:14
사람이 좋아야 들어와요.. 사무관 친구도 1년 넘게 단 한번도 없었음 취업한다고 애인생긴다? 헛소리임
0 0
돈많은 세열단풍 20.02.10. 09:50
화려한 까치박달
내가 아는 사무관은 교정직인데도 스튜어디스급이 줄을 서는데
0 0
정겨운 라벤더 20.02.10. 09:53
아니 어떻게 소개받죠 ??? 주변에서해주는건가 타지에서 오면 오케받지 나소개받고파
0 0
도도한 붉은토끼풀 20.02.10. 10:38
엄마, 이모2분 다 초,중등 교사신데
은행원, 한수원, sk 다니셔욤 ..

엄마말 들어보니 요즘은 학교 내에서
많이 결혼한다고 하시던데요?
남교사? 분들은 학교 선생님이랑 결혼하는 걸 젤 선호한데요 ㅋㅋㅋㅋㅋ 여교사분들도 대부분 교사랑 결혼한다던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0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