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영업이익 > 코스피+코스닥 영업이익
글쓴이
- 2020.02.09. 19:01
- 465
첨부(4)
-
1.
160dae4f0b10b1a694db63b9e22c56ea_11232320887.png
File Size: 38.1KB/Download: 0
-
2.
a66dfe02e41ac97de35e8923280fa015_11232320889.png
File Size: 6.0KB/Download: 0
-
3.
867b5c95ad34a1cffc2bed698b6417c4_11232321036.png
File Size: 53.4KB/Download: 0
-
4.
8f2b249f61cc434eb564f468783ef75f_11232321380.png
File Size: 26.8KB/Download: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국 코스닥 상장기업 900개 회사
2019년 7~9월 영업이익 총합 2조 4천억원
애플 영업이익 30조 5421억원 >
한국 기업 전체 (코스피+코스닥) 영업이익 30조 2362억원
코스피 아직 4분기 덜나온거 있어서 3분기랑 비교했음
자료 첨부하기 귀찮아서 굳이 안올렸었는데 밑에 시총은 넘겼는데 영업이익은 못 넘겼다고 정신승리 하길래 올렸습니다. 그저 대 아메리카 무한 리스펙...
권한이 없습니다.
어쩔 수 없죠. 합중국 스케일을 뛰쳐나와서 노는 기업인데 . 주식이나 사놓으시던가요.
0
0
게으른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마삭줄
너무 심하게 높아 쫄려 뒤지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라 경제 사이즈는 gdp로 비교하는게 그나마 정확함.
영업이익으로 비교하는건 태어나서 처음보네
영업이익으로 비교하는건 태어나서 처음보네
0
0
해박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수송나물
최근에 애플이랑 MS가 코스피 시총 넘었다는 얘기 하는거랑 비슷한 맥락이죠. 시총관련 기사에도 똑같은 말 쓰셨다면 할 말 없긴 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한국이 후진국이라 느낀다며? 저건 미국이 대단하다는 거지ㅋㅋㅋㅋㅋ특성화고 전형으로 들어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어디 나라 다녀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살벌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주걱비비추
선진국 후진국 다 상대적인거 아니겠습니꽈 북한도 조선시대랑 비교하면 선진국인데.. 그리고 무슨 나라를 갔는지가 뭐가 중요합니까 ㅠㅠ 물어보시니까 대답하는데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밖에 안갔다왔습니다. 근데 정말 왜 물어보셨어요???? 그리고 또 여쭤보시니까 또 대답하는건데 정시로 들어왔습니다. 이것도 왜 물어보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식하세요?
0
0
피곤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구름체꽃
적은 돈으로 배운다는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전자가 정말 정말 대단한 기업이지만 애플은 그저.. 마케팅, 유통, 인적자원관리, 생산관리 등 전적으로 완벽한 기업이죠
0
0
포근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성
0
0
멋쟁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노루참나물
갓성 ㅇ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