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금융공기업 몇명쯤 가나요?
글쓴이
- 2020.02.09. 21:45
- 1816
몇백명 간다는 얘기도 있고 몇십명이라는 얘기도 있고 말이 다 다르네요 부뽕빼고 객관적으로 어느정도 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역인재빨로 1년에 30명 이상은 확실함
0
0
깨끗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ifc 모 금공에 가족 일하는데 부산 쿼터 15프로인데 실제 입사하면 30프로 이상 부산 출신이 들어온다고 함. 솔직히 부산대 이외 대학들이랑 수준차이 나니까 거의 부산대일듯
0
0
근엄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꿩의밥
에이 부산지역에 발령났으니깐 부산 출신이 30퍼 이상으로 보이는 거 아닐까요??
0
0
화사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금붓꽃
교수님 지인이 모 금공 현직자인데 요즘 부산대가 제일 많다고 하셨어요 이얘기를 작년에 들었어요
0
0
느린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비목나무
bifc 중 부산대가 제일 많은건 팩트여도 30퍼 까지는 아닙니다 제 동생이 금공 2년차 다니는데 부산대 출신 얼마나 많냐고 몇번 물어봤어요
0
0
화사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몇백명뽑지를않는데
0
0
코피나는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몇백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중소기업을 몇백 몇천명 가죠
금공 많아봤자 재학생, 졸업생, 졸유생 등 고인물까지 다 끌어모아 한해 2~30명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금공 많아봤자 재학생, 졸업생, 졸유생 등 고인물까지 다 끌어모아 한해 2~30명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0
0
돈많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
0
0
특별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백은 좀;;
0
0
힘좋은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