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관련 고민
글쓴이
- 2020.02.10. 00:25
- 432
재가 최근에 자취방에 살게 되었고, 원룸이 방음이 잘 안되고, 제 이웃분이 제일 소음에 예민한 취준생인데, 술들어간? 자취방에서 술마신? 친구나 지인들을 자취방에 들여도 될까요? 물론 술진탕 취한 지인이 토하고, 통제없이 시끄럽게 하면 저도 피보는건 마찬가지지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취준생이 아닌 누구라도 싫어할 거 같은데요
0
0
기발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정도야 넘어가긴함 근데 계속되면 싸움나지
0
0
부자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날있는일도아닌데 한번가지고 그러면 좀..
0
0
바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창 고시철이라 2월은 자제해주세요.
지금 비매너적 행동으로 잘못건들면 살인충동 폭발할수도 있어요.
지금 비매너적 행동으로 잘못건들면 살인충동 폭발할수도 있어요.
0
0
뛰어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꽈리
ㅎㄷㄷ 일단 자취방산지 얼마안되서 아무도 들인적이 없지만 넹...계속 안들이도록 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