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신청
글쓴이
- 2020.02.10. 01:55
- 272
이거 수강신청 희망인원 넘어서 자동신청 안된 경우에는 희망과목담기로는 신청된건가요?? 따로 됬는지 안됬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 수강신청 희망인원 넘어서 자동신청 안된 경우에는 희망과목담기로는 신청된건가요?? 따로 됬는지 안됬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