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전공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글쓴이
- 2020.02.10. 08:21
- 101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ㅋ...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평균
1
0
보통의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산박하
아맞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9전공 들었는데?? 엄살은...ㅉ
0
1
건방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코스모스
문과계열은 하나에 3.0학점이고 일주일에 75분씩 2번인데 공대도 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2,3학점씩 섞어들음~~문과는 학점 퍼주는데 공대는 안퍼줌~
0
0
건방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코스모스
기계과 비제로 30퍼 주는 거 말곤 비율은 대부분 채워주는데 엄살은 ㅉ.. 공부 내용이 조금 어려운 거지 채워준다 의치약한 아니면 부심 좀 부리지마..
0
1
흔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응 교바교~~~47명 분반중에 6등했는데도 비쁠 받기도함~~에이 등급이랑 점수차 좀 난다고^^ 부심이 아니라 팩트~ 문과 예대 오십퍼 에이제로 주는거 알고나 말하냐??최소 비제로나 비쁠줌. 공대는 디 그냥 날리는데. 그쪽이나 부심 ㄴ
1
0
건방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코스모스
지가 못한 걸 교수탓 하는 찐이 있다?.... 그리고 지가 문과대인 거 아니면 문과대학 받은 거 어찌 아는 걸까..? 또한 문과도 교바교는 마찬가지일텐데.. 대부분 공과대 수업 평균 50-60점 나오는데 거기서 a0 못받는 거면 소질없는 거니 자퇴하구 고졸 공기업 사기업이나 노리자 ^^ 아 머리 후달려서 ncs나 인적성에서 다 걸러지겠누ㅋ
0
2
흔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ㅋㅋㅋ열받은거 보소 ㅋㅋㅋ이미 공겹 취업끝나고 연수 다녀왔다^^ 힘내서 취준해
1
0
건방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코스모스
말은ㅋ 난 그럼 밸리에 마소 취업함ㅋㅋㅋ 인생업적이 부산대 공대인 애들은 왜 저리 살까 ?.. 의치약한이면 몰라 ㅋㅋ
0
0
흔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B0받고 졸업한 나도 공겹 다니는데ㅋ 문돌이임?
1
0
육중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그렇다는글에 부들대면서 킹받아가면서 글싸지르는거보솤ㅋㅋㅋㅋ 아 그리고 문과 성적 받는거 어떻게 아냐고?? 넌 친구도 없냐 ㅋㅋㅋㅋ인대 경영대 친구들이 말해주던데 ㅋㅋㅋㅋㅋ 어휴...ㅋㅋㅋㅋ그리고 그거 구라쳐서 뭐함...? 공기업 취직한걸 했다하지;;
0
0
건방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코스모스
누가 부들대는 건지ㅋㅋㅋㅋ 넌 길게 적으면 부들되는 거냐?ㅋㅋㅋㅋ
0
0
흔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ㅋㅋㅋ힘내라 ㅋㅋ
0
0
건방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흔한백선 개추해보인다 ㅉ
0
0
외로운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백선
공기업얘기에 마소가 나오네ㄷㄷ
인문따리에겐 둘다 현실성없어서 그게 그거인듯ㅎ
인문따리에겐 둘다 현실성없어서 그게 그거인듯ㅎ
1
0
발랄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는 13전공.. ㅜㅜ
0
0
찌질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