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하나씩 신청 vs 주르륵 누르기
글쓴이
- 2020.02.10. 08:24
- 401
이번에 하나씩 신청 누르다가
3개성공 2개실패했는데
이번학기 주르륵 눌러서 성공한 분 계신가요?
저번학기에 주르륵 눌렀는데
마지막에 클릭한것만 신청돼서
이번엔 하나씩 신청했는데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 주르륵해서 4개중 4개성공여
0
0
활동적인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주르륵해서 성공여
0
0
일등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르륵해야해요 저번에 실패한건 님보다 더빨리주르륵한사람들이 잇어서 실패한걸겁니다 ㅠㅠ
0
0
초연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르륵이 뭐에요?ㅠㅠ 알려줘요..
0
0
조용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산딸나무
신청완료라고 안떠도 무시하고 다 주르륵 누르는거용
0
0
과감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