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2개 수강신청실패했는데 어떻게하나요???
글쓴이
- 2020.02.10. 08:34
- 335
2차 수강신청때 다시 할수있나요>??>
학사과에 전화??
으아 멘보ㅜㅇ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전화ㄱㄱ
0
0
초조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걸로 땜빵
0
0
애매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메일이 우선이에요 메일보낸사람부터 넣어주거나 증원기회를 주는 경우가 많았어요
0
0
꾸준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