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휴학하고 공무원 준비하는 이유가 뭐에요??
글쓴이
- 2020.02.10. 14:47
- 196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단 졸업부터하고 나서 공무원 준비하는게 더 마음 편한거 아닌가요?? 취업같은거 아예 몰라서 궁금하네요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문과는 졸업해도 할게없으니까 등록금아낀다 생각하고 빨리라도 붙는게 효도하는거죠
0
0
개구쟁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비수수
그만때리세요
1
0
무좀걸린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 신분
0
0
어설픈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은 일찍 붙는게 장땡이니까요. 유예도 되고요
0
0
깨끗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고나서 유예하고 놀면서 다니려고
0
0
부지런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붙어서 2년유예하고 놀고있습니당
0
0
청아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풀솜대
학칙상 유예 2년 안되지 않나요?
0
0
진실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개망초
학칙..?과는 상관없습니다.
공무원법상 학업을 이유로 최대 2년까지 임용유예가능합니다. 저는 졸업까지 2년남아서 2년 임용유예하고 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공무원법상 학업을 이유로 최대 2년까지 임용유예가능합니다. 저는 졸업까지 2년남아서 2년 임용유예하고 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0
0
청아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풀솜대
아 졸업을 2년 유예하셨다는줄
0
0
진실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생은 아니지만,학교도서관 이용할때
졸업생 신분보다 휴학생 신분으로 이용하는게 편해서 그래요
휴학생은 재학생이랑 똑같은데
졸업생은 이용신청서도 작성하고, 와이파이도 따로 신청해야하고 아이커머스도 이용제한 있어서 그럴걸요
졸업생 신분보다 휴학생 신분으로 이용하는게 편해서 그래요
휴학생은 재학생이랑 똑같은데
졸업생은 이용신청서도 작성하고, 와이파이도 따로 신청해야하고 아이커머스도 이용제한 있어서 그럴걸요
0
0
외로운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어지고 공무원 안할 것 같으면 학교다니면서 취업준비해야하니깐.
0
0
피곤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