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필수 과목인데 증원안해주면 졸업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2020.02.10. 18:10
- 31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계절, 2학기에는 다 안열리는 교직과목인데
증원 안해주면 어쩌라는건지...
저거때문에 한학기 더 미루라는건가 졸업을ㅋㅋㅋㅋ?
답 없네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교필을 4학년까지 미룬거????
0
0
애매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거제수나무
교필아니고 교직소양 '교직실무' 과목이에요 나머지는 거의 다 들어서 저거만 들음 상관없는데 안된다는 글들 보고 적었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때 증원안해주나용?
0
0
날씬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참깨
2차증원에 일정 인원 해준다고하는데 저거도 안되면 어떡할까해서요..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교수한테 찾아가서 자리 만들어달라 부탁해요 해주실거에요
0
0
명랑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산수국
넵 안되면 해볼게요! 감사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 못하는 상황이면 어케 쇼부가능할거같네요.. 발로뛰어보세요 저도그랬음 ㅠㅠ
0
0
난폭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개곽향
네 안되면 그래야겠어요ㅠㅠㅠ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예정학생은 내일까지 증원서류제출하면 증원해줍니당
1
0
냉정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투구꽃
이제 4학년이라서 2학기하고졸업인데 8월졸업생만 신청받더라구영ㅋㅋ근데 이게 계절,2학기는 다 안열리는 과목이라서 문제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직진짜 어이없는게 증원신청 없어지고 학생수를 수업당 30명으로 고정하고 수업을 대폭늘린다면서 별로 늘어나지도 않음...; 특히 실무는 교직필수인데도 바뀌기전이랑 분반수가 같고...
0
0
냉정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