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한국철도공사 상반기 채용일정 1달-2달씩 미뤄졌네요
글쓴이
- 2020.02.10. 20:53
- 996
기존 일정에는 상반기 최종합격하면 6월말이었는데
변경된 일정에는 상반기 최종합격해도 8월말인 분야도 있네요ㅠㅠ
거의 준하반기나 다름 없어졌네요
부산대 분들 준비잘하셔서 공기업에 마구마구 진출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계
0
0
다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뚝갈
마이피누가 망한이유
12
0
친근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비비추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4005352
0
0
다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뚝갈
도대체 문맥상관없이 갓기계하는 이유가 뭐임?
0
0
외로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미국나팔꽃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4005352
0
0
다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뚝갈
대체 뭐하시는거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딱 좋다
0
0
다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뚝갈
이새끼 우리과아니어서 다행이네
0
0
외로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미국나팔꽃
자기들이 직무유기 아닙니까
0
0
다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유 있어져서 좋을 줄 알았는데 다른 회사랑 겹치는 경우가 많나보네요
저는 지금 하는 거만 해도 빠듯해서 안 넣었는데
미뤄지는 거였으면 한번 쳐봐도 좋았겠다
저는 지금 하는 거만 해도 빠듯해서 안 넣었는데
미뤄지는 거였으면 한번 쳐봐도 좋았겠다
0
0
야릇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극락조화
필기 관련 일정은 40일정도나 미뤄졌네요ㅠ
코레일 채용공고 조회수 21만 넘었네요ㅋㅋ 진짜 공기업가기 낙타가 바늘구멍 들어가기보다 어렵다는 말 새삼느껴지네요
코레일 채용공고 조회수 21만 넘었네요ㅋㅋ 진짜 공기업가기 낙타가 바늘구멍 들어가기보다 어렵다는 말 새삼느껴지네요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도 제발 늦춰주세요ㅠㅠ
0
0
자상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봉의꼬리
안돼 부교공은 늦추면 안돼에에
0
0
따듯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