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도서관이용 하시나요?
글쓴이
- 2020.02.10. 23:28
- 6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코로나 터진 이후 도서관이용 하시나요?
걱정되서 아직 가보진 않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걱정되면 안가는게 맞음
0
0
따듯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안걱정돼서 감
0
0
거대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담
0
0
멋진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적던 미리내 열람실 폐쇄. 이젠 새벽벌과 중앙도서관만 남아서 안가요.
0
0
개구쟁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다릅나무
왜 폐쇄되었나요?
0
0
키큰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이해 안가긴함.. 사람 적어서 그나마 가장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 미리내 폐쇄..
0
0
발랄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필기가 더 걱정돼서 갑니다. 저는 강하니까요
0
0
발냄새나는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