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20.02.10. 23:39
- 54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직장 다니는데 회사 생활에 지장이 없을지,
수염이 많진 않고 듬성듬성 나는데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술후 일주일간 수염이 잘 안밀려서 휴가때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0
0
해괴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도 하고 왔어요! 일주일간 오돌토돌해서 면도가 잘 안돼요. 그래서 주말껴서 쉴때 하시는걸 추천해요!
0
0
근육질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술하고나서 직장 다니는덴 별 문제 없어요. 시술하고 당일~3일정도는 음주하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 제모하시고 나서 면도날있는 면도기 말고 며칠정도 놔뒀다가 며칠후 부터 (피부과가면 기간이라던지 다른 사항 자세히 알려줘요) 전기면도기 쓰시는거 추천드려요 할만해요~
0
0
털많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월 차인데 효과는 있음 근데 털 많은 사람들이 마취크림 안 바르고 하면 진짜 아픔 눈물났음 ㅠㅠ
0
0
친근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