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준비하시는분들도 다들 휴학하고 하시나요?
글쓴이
- 2020.02.11. 05:25
- 147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무원 준비하시는분들는 100이면 100 다 휴학하시고 공부하시던데 공기업도 공무원처럼 그런식으로 휴학하고 준비하시나요? 아니면 졸업부터하고 나서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하고 합니다..ㅠ
0
0
애매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학기에 붙으려고 노력합니다
0
0
청렴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다니면서하는거추천
0
0
괴로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임용유예가 안되서 막학기 이전에 합격하면 골치아픔
0
0
적절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4학년 올라가는데 다니면서 상반기 준비중입니다
0
0
친숙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가면 졸업하고 준비하는 20후반들 태반
30대도 봤습니다
메이저 금융공기업 경우 전공필기 수준이 상당히 높아서 마음잡고 1, 2 년이상 공부해야 합니다
30대도 봤습니다
메이저 금융공기업 경우 전공필기 수준이 상당히 높아서 마음잡고 1, 2 년이상 공부해야 합니다
0
0
특이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공기업이나 가기 어려운 곳 말고
4학년 때 자소서 써서 시험 유형파악하고
졸업하고 1년 내로 취업 하는게 좋음
4학년 때 자소서 써서 시험 유형파악하고
졸업하고 1년 내로 취업 하는게 좋음
2
0
머리나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