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 산업기사 얼마나 공부해야하나요?
글쓴이
- 2020.04.23. 22:23
- 34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 3학년 1학기 끝나고 휴학중이라
기사는 못치고 산업기사라도 치려는데 얼마나 공부해야하나요?
컴공이고 지금까지 전공은 어느정도 이해하고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필기의 경우 1주일 예상문제 풀고 가서 붙었습니다 (정컴) 4~5개 풀고갔습니다.
0
0
피곤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채송화
실기는 책이 필요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실기는 평균적으로 다들 조금은 공부하고 가더라구요,,, 하지만 그것도 일이주 정도 밖에 잘안보는걸로 기억합니다
실기는 정말 사바사라 ,,,
실기는 정말 사바사라 ,,,
0
0
피곤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딴 문과생 경험으로 말씀드리자면
필기는 과목 당 이틀 해서 총 10일 하나 전자계산기 제외하곤 수월하게 통과했구요
실기는 비전공이라 한 달 정도는 집중해서 했네요.
근데 어지간하면 4학년 돼서 기사로 치는 걸 추천합니다.
필기는 과목 당 이틀 해서 총 10일 하나 전자계산기 제외하곤 수월하게 통과했구요
실기는 비전공이라 한 달 정도는 집중해서 했네요.
근데 어지간하면 4학년 돼서 기사로 치는 걸 추천합니다.
0
0
난감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