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글쓴이
- 2020.04.24. 01:44
- 447
따놓으면 좋을 자격증 추천해주실 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의대 입학증이요
0
0
예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
0
0
느린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활 한국사 워드
1
0
답답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사만 하고 와도 남들보다 좀 노력한 정도
군대 가기전에 계획해도 잘 안 돼요
가서 정하시는게 나음
군대 가기전에 계획해도 잘 안 돼요
가서 정하시는게 나음
1
0
날렵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병 지나면서 적응 좀 되니까 신나서 이것저것 계획해놓고 정작 한국사만 따고 나옴...
운동하고 한국사 영어공부 정도 추천!
운동하고 한국사 영어공부 정도 추천!
1
0
착실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고 영어하시는게 젤 좋을 듯해용!!
부대도 부대고 분과도 분과마다 달라서 자기시간 많을 수도 적을 수도 있으니 ㅋㅋ 들어가서 정하시는게 좋을 듯해요!! 화이팅입니다!
부대도 부대고 분과도 분과마다 달라서 자기시간 많을 수도 적을 수도 있으니 ㅋㅋ 들어가서 정하시는게 좋을 듯해요!! 화이팅입니다!
1
0
깜찍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사 토플 토익 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그 이외에 님 진로에 따라 생각하셔야 할듯
1
0
육중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득만교수의 고체역학 학습
0
0
친숙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보고 깜짝놀랬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컴활 한국사 토익 이 세개면 될것같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활 한국사를 누가함..토익은 또 뭐고..지잡대생이냐?
0
1
초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