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에서 기타연습하는거
글쓴이
- 2020.04.24. 14:29
- 560
낮시간대에랑 저녁일찍까지 연습하는건 괜찮을라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새벽에도 쳐요
0
5
사랑스러운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마름
자랑이시네요ㅋ
0
0
신선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마름
민폐갑
0
0
살벌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마름
그러디마요
0
0
민망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마름
부산대 클라스
0
0
활동적인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마름
에타에올라온 지금시간에기타치던 정신나간ㅅㅋ가니구나 ㅋㅋ
0
0
과감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마름
주변에 아무집도없는 깡시골에 내가 치고싶을때 치겠다는데 바로 개처럼달려드네 역시 ㅋㅋ
0
0
사랑스러운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내 집에서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할 수 있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자취방 방음이 그렇지가 않아요. 제가 비엔나에서 오케스트라를 십몇만원주고 보러갔는데 인터미션때 나왔거든요. 근데 기타 연습 소리는 도저히 못 참을 것 같아요.
0
0
청결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렉기타로 치면 소리 안커요 컴퓨터에 연결해서 이어폰 끼고 ㄱㄱ
0
0
행복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사이시 조 정도 되면 ㅇㅈ합니다
0
0
촉촉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지마요
0
0
푸짐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기타 사놨는데 시끄러울까봐 정작 몇 번 치지도 못함 ㅠㅠ
0
0
다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미안해서 점심시간부터 해지기 전까지만 칩니다ㅠㅜ
0
0
더러운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사람한테는 똑같은 소음이에요 어디 가 있을 수 있게 카페비라도 주던지 나가서 연습실에서 치던지 해야죠
0
0
현명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