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티슈 144개
글쓴이
- 2020.04.24. 14:33
- 445
어쩌다가 샀던 베이비 물티슈 144개 있는데
사용기한이 7월 21일로 3달도 안남음
어떻게 처리하는 게 좋겠음?
권한이 없습니다.
144장이 아니고 144통이란 얘기에요?
0
0
건방진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참나물
네 144통입니다
대충 플라스틱 뚜껑이 달려있는 흔히 보는 그 물티슈가 144통 있습니다
대충 플라스틱 뚜껑이 달려있는 흔히 보는 그 물티슈가 144통 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줘
0
0
돈많은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봉한 상태가 아니면 1~2달 정도는 초과돼도 (용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충분히 위생적이지 않나요?
0
0
무심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타에 중고나라 게시판이 있어요 학교근처 자취생도 많으니까 낱개로 파는것도 좋을것같아요
0
0
개구쟁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벼룩시장에 무료나눔하거나 싸게 팔면 되겠네요
0
0
훈훈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