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ㅠㅠ 제가 잘못된건가요? 뭐가 문제일까요?
글쓴이
- 2020.04.25. 11:10
- 1126
제가 동아리나 알바나 모임같은데 가면 무조건 여자들이 1-2명이상 먼저 연락오거나 둘이 술먹자는등 대쉬를 합니다. 근데 막상 만나서 다음 약속을 잡기도 하고 여자도 좋다고 하는데 1-2일 연락하다보면 연락이 끊깁니다ㅠㅠ 뭐가 잘못된걸까요? 거의 여자애들이 대쉬를 해서 연락을 하면 항상 이렇게 끝납니다ㅠㅠ 외모가 문제인가요? 성격이 문제인건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 그 사람이 마음에 들면 님이 잡든가 해요. 참 답답하네
0
0
거대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병솔나무
ㅠㅠ 오늘 만나기로해서 약속 시간 다잡고 그분이 부산대로 오기로 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진 연락이잘되다가 저녁부터 지금까지 연락자체가 안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만나기로 했는데 기다렸다가 만나면 되지 뭘 그렇게 집착해요
0
0
거대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병솔나무
제 답장을 12시간 동안 안읽고 있어서요ㄷㄷ 원래는 되게 연락이잘됐는데 갑자기 연락이안되니깐 좀 기분이 그렇네요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친구만나서 5시간 놀고 8시간 자면 13시간이지 오늘 만나기로 했으니 걍 기다리다 만나셈
0
0
거대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병솔나무
넵ㅎㅎ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해 하는 모습에 떠나갔을듯
0
0
무좀걸린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밀
저도 카톡하나 보내놓고 연락 안하고있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 외모는 문제가 아닐거같운데
이런거는 인터넷에 물어보기보다
주변에 연애오래한친구한테
카톡뭐라고 보낼지 조언구하는게 직방임
자기문제 자기가 절대모름 ㅠ ㅠ
이런거는 인터넷에 물어보기보다
주변에 연애오래한친구한테
카톡뭐라고 보낼지 조언구하는게 직방임
자기문제 자기가 절대모름 ㅠ ㅠ
0
0
더러운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 키 피지컬 성격 재미 중에 님에게서 상대방이 느끼기에 매력 없는 부분이 있겠죠. 연연하지 마세요. 상대방은 시간낭비하기는 싫으니까 연락 그만하는 거고 ㅋㅋ 원래 이성으로 만나면 더 보기 시간 아까우면 연락 끊는 건 자연스러운 거. 이런 건 님한테서 문제점 찾는 게 어렵다면 여러 사람 만나보면서 본인만의 느낌에 자연스러워지는 것도 방법임. 상대방이 님 맘에 안 들 수도 있지 님도 그렇고
0
0
애매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만났을 때 본인도 모르게 말실수하신거 아닐까요ㅜㅜ??가끔 꼭 이성적인 감정 아니라도...볼 때랑 다르게 대화해보면 쎄한 분들 있던뎅...ㅜㅜ
0
0
의연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