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 코로나면 다 알죠?ㅋㅋ
글쓴이
- 2020.04.25. 15:56
- 2012
클럽가면 원나잇은 사바사더라도
최소 1명부터 10명 20명은 키스 조지는데
부산 난리나겠네
대구도 진작에 우한처럼 봉쇄해버렸어야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리고는 마이러버 득달 같이 달려들겠지
0
0
건방진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중국 봉쇄가 안이루어졌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1
0
꼴찌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럽 안가봤는데 진짜 키스해요?
0
0
침착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비수수
씹찐따일때 처음 클럽갔는데 쭉빵한 누님들이랑 존내이 더럽게 놈 클럽=천국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안가봤네 글쓴이
17
0
착실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양 클럽물 야동 그만보세요;;
0
0
의젓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비수수
서면기준 그런거없음 개취하지않는이상
5
0
의젓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클럽에서 여태껏 터진 적이 없어요
0
0
큰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화살나무
ㄷㄷ 신천지는 도대체 어떻게 하길래 그렇게 심각하게.퍼진거지
0
0
피로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좀쥐오줌
신천지는 제가 볼 땐 특정한 공간의 문제도 있겠지만 종교 신자들이 가지는 특유의 광범위한 네트워크 탓이 더 큰 것 같습니다. 프랑스 등에서도 보면 대부분 대량 전파는 종교인들 위주로 터졌어요
0
0
큰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럽은 도대체 뭐하는곳인가
1
0
끔찍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4
4
유쾌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봄맞이꽃
나는 진짜 남자가 들이대면 개썩은표정으로 뿌리치고 그냥 단순히 춤추는게 신나고 좋아서 여자들끼리 가는건데 왜 꼭 그렇게 생각해 ..
1
2
더러운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