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4.26. 00:11
- 188
.
권한이 없습니다.
추노라길래 숙식노가다인줄 알았는데.. 화이트카라 였구먼.. 에잉
0
0
참혹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서에 그만둘 때 위약금 조항 같은 거 없으시면 이전에 그만둬도 큰 불이익은 없을 겁니다.. 다만 그만두기 한달 전에 말 하는게 원칙이고 갑작스레 그만둬서 사용자 측에 불이익이 생겼다면 손해배상 청구 할 수도 있긴 한데 알바생 잡자고 그런 소송까지 거는 경우는 좀 드뭅니다. 원래 노동법이라는 게 사용자 측에 불리하게 이루어져 있기도 하고요. 되도록 연락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이런 말은 안 쓰시는 게 좋고요. 죄송하다고 하고 최대한 양해를 구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힘들다 이런 식으로 말씀하세요.
0
0
돈많은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도 아니고 개념좀 찾아라 고딩도 요즘 안그런다
0
0
포근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꿀풀
미안해잉~~~ㅠ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꿀풀
애 애 애
0
0
멋진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