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
글쓴이
- 2020.04.26. 19:07
- 48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요즘 걷고 있는데 구서쪽이랑 동래쪽 어디가 더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래쪽이 더 좋아요 구서쪽은 굴다리 아래만 계속 걸어감
0
0
수줍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연꽃
오늘 구서쪽으로 가볼랫는데 역시 탁트인 동래쪽이 낫나보네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는 굴다리쪽이거의다구요 동래쪽은 계속 가다보면 수영강 지나서 해운대쪽까지 이어집니다. 더 좋아요
0
0
더러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걷는다면 동래역정도까지 걸을텐데 그 뒤로 가지않는 이상 좁은 길이에요 어디든
0
0
안일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은 구서쪽도 나쁘진 않아요 오히려 저는 사람이 동래쪽보다는 적어서 좋아해여
0
0
슬픈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에 자전거 타고 수영강까지 천천히 가면 진짜 좋아요
0
0
싸늘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