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기업은...
글쓴이
- 2020.04.26. 19:35
- 129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진짜 막 쪼아대나요? 막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 빠질 정도?
그냥 공무원이나 공기업준비가 훨 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같이 들어온 동기 1/4은 나갔습니다 ㅠㅠ 저도 곧 나가려고..
0
0
귀여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양지꽃
헐...
그렇게 힘든가요?
그렇게 힘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양지꽃
어느회사인가요?
0
0
바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거 같아요
0
0
사랑스러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바부라고 하네요
0
0
해맑은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부만 8명 입사
2년넘으니 혼자남음
막스트레스받아서 죽을정돈아니고
가끔씩 욕쳐먹고 나오면 왜살지 멍청이인가들게할 자괴감이들고
이런거할려고 공부했나 싶고
퇴사를할까말까 고민하다 퇴근하고 술이나한잔하자라는생각이들고 어찌어찌 한달버텨서
월급받으면 그날만행복하고 다음날되서 카드값 보험 폰비 각종 공과금 경조사비 나가면 다시한숨나오고
진짜 전세방얻어서 결혼할수있을까라는 자책 회의감들고
로또나사러가는거지
별로힘들지않아요
2년넘으니 혼자남음
막스트레스받아서 죽을정돈아니고
가끔씩 욕쳐먹고 나오면 왜살지 멍청이인가들게할 자괴감이들고
이런거할려고 공부했나 싶고
퇴사를할까말까 고민하다 퇴근하고 술이나한잔하자라는생각이들고 어찌어찌 한달버텨서
월급받으면 그날만행복하고 다음날되서 카드값 보험 폰비 각종 공과금 경조사비 나가면 다시한숨나오고
진짜 전세방얻어서 결혼할수있을까라는 자책 회의감들고
로또나사러가는거지
별로힘들지않아요
0
0
냉철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해당
때려친 사람들은 다 뭐하고살아요?
0
0
괴로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베고니아
공기업 이직
0
0
답답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바부 입니다^^
저는 대기업입사후 대부분 만족이에요 ㅎㅎ
공기업 대기업 둘다 부바부라 둘다 준비하는게좋아요
저는 대기업입사후 대부분 만족이에요 ㅎㅎ
공기업 대기업 둘다 부바부라 둘다 준비하는게좋아요
0
0
서운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바부임 내친구는 점심먹다가 술도 마심
일어나서 어ㅅ,ㅂ늦었네 반차써야지 이러고
일어나서 어ㅅ,ㅂ늦었네 반차써야지 이러고
0
0
즐거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