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공학과 교수님들 분위기좋나요?(특히, 정주철 교수님 )
글쓴이
- 2020.04.27. 06:08
- 416
도시공학과 수업들어보려하는데 교수님들 분위기 좋으신가요? 특히 정주철 교수님 수업 이후에 들어보려고 찾는데 어떠신가요? 교수님 좋으신가요? 대학원생들과도 사이좋으신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시공학과 수업들어보려하는데 교수님들 분위기 좋으신가요? 특히 정주철 교수님 수업 이후에 들어보려고 찾는데 어떠신가요? 교수님 좋으신가요? 대학원생들과도 사이좋으신지 궁금해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