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부산대분들

글쓴이
  • 2020.04.27. 16:04
  • 1801

중경외시급의 최상위학과(전화기, 의치한) 다니시는 분들 제외하고, 하위학과 다니시는 분들은 많이 열등감 느끼시나요? 여기 글들 보면 서로서로 많이 좀 막말을 먼저하고 받고 하면서 싸우는게 많이 보여서요... 한마디로 랩퍼들처럼 악에받힌 독함이 보여요. 저 포함해서. 어떤 주제로든지요 또 저는 럭키수시(2합5) 하위학과생이라 열등감 느끼는건 배부른 짓이라 안느끼는데, 제 주위엔 공뭔 준비하고, 심지어 나이 지긋한 교수님들도 자신의 학과에 대해 자격지심을 가지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외로운 신나무 20.04.27. 16:09
기계과보다 숭실대가 높습니다만.. 하위과라 감도 잃으셨나보네요
1 5
뛰어난 산호수 20.04.27. 16:27
외로운 신나무
학교망했누
0 0
털많은 구름체꽃 20.04.27. 16:28
외로운 신나무
??
0 0
특별한 할미꽃 20.04.27. 16:15
전혀 안느끼는데용
0 0
깜찍한 분단나무 20.04.27. 16:17
열등감이라... 취직을 못하면 느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딱히 그런생각이 없네요 취직 목표도있구요
0 0
냉정한 둥굴레 20.04.27. 16:19
외쳐 갓기계
0 0
치밀한 타래붓꽃 20.04.27. 16:20
열등감은 본인이 하타취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가지는거임 ㅋㅋ
자존감 높으면 딱히 ㅎㅎ
오히려 합리적이고 현실 순응하고 자기 계발 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7. 16:21
치밀한 타래붓꽃
자존감 높으면 고졸이어도 잘삼ㅋㅋㅋ
0 0
청결한 미국실새삼 20.04.27. 16:21
별 관심없음. 피누에 열내면서 의견 피력하는 것보다 조용히 계신 정상적인 분들이 훨씬많음. 피누가 소수지. 글이 보인다고 다수가 아닌듯요.
0 0
애매한 숙은노루오줌 20.04.27. 16:27
청결한 미국실새삼
쌉인정 열등감 느끼려면 혼자 느끼고 박혀있지 쓸데없이 열등감이니 뭐니 하는 생산성없는 글 싸재끼는 소수때매 일반화되는듯 ㅇㅇ
0 0
청결한 미국실새삼 20.04.27. 17:12
애매한 숙은노루오줌
솔직히 열심히 살다가도 한번씩 피누에 그런 글 보면 힘빠지는 경우도 있음. 그런 똥글때메 피누 잘 안들어오게 되더라구요 요즘
0 0
사랑스러운 비짜루 20.04.27. 16:33
기계관데 자기가 못하면 취업안되는건 매한가지라 그러려니 합니다
학교 줄세워봤자 의미없어요
0 0
애매한 작두콩 20.04.27. 19:32
어차피 제가 연세대생보다 똑똑해요 ㅋ
0 0
끌려다니는 조 20.04.28. 14:32
애매한 작두콩
서울대는?
0 0
건방진 느릅나무 20.04.27. 19:55
갓컴ㅡ
0 0
활달한 이고들빼기 20.04.28. 02:05
오히려 상대적으로 입시 성적 높은 과 재학생이 열등감 가질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진짜 하필 수능날에 삐끗해서 온 경우가 제법 있으니까요. 그런데 4학년 정도만 되어도 딱히 입결 같은거 신경쓰지는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 우리 학교 커리큘럼이 참 좋아서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크게 성장해서 졸업할 수 있어요
0 0
늠름한 사철채송화 20.04.28. 03:07
중경외시 전화기가 최상위란말에 이미 글쓴이 수준이 보인다

계관데 하루도 열등감안느낀적없음
0 0
끌려다니는 조 20.04.28. 14:33
늠름한 사철채송화
잡과일수록 행복한 대학임 여긴ㅋㅋ
0 0
날씬한 수리취 20.04.28. 06:51
별루 뭐
있을건 다 있는 학굔거 같아서
0 0
싸늘한 개곽향 20.04.28. 13:50
수능끝난게 언젠데 입결타령이야........ 학벌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불쌍한 사람들조차도 첫 번째 졸업하는 게 입결타령. 두 번째 졸업하는 게 아웃풋.
0 0
싸늘한 개곽향 20.04.28. 13:50
수능끝난게 언젠데 입결타령이야........ 학벌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불쌍한 사람들조차도 첫 번째로 금방 졸업하는 게 입결타령. 두 번째 졸업하는 게 아웃풋.
0 0
건방진 가막살나무 20.04.30. 21:47
이런거 신경쓴다는 거 자체가 불쌍함
몇학번인지 모르겠는데 공부나 하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0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