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수시 학점 메리트 여부 판단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20.04.27. 16:25
- 207
두 과목을 재이수할 수 있는데
현재 총 평점 3.65 전공평점 3.44입니다.
c+과목 2개를 b+로 재이수 한다 치면 총 평점 3.74 전공평점 3.69가 되더군요.
사회계열 학과이고 2학년을 마친 상태입니다.
물론 제 진로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3.65 -> 3.74 정도면 그냥 나머지 학기를 잘 받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b+로 채우는게 좋을까요?
취업의 문은 그냥 다 열어둔다고 했을 때를 가정합니다.
형님 누님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당장 하지말고 4학년 1학기 시작쯤에 다시고민해보세여 괜히 앞에 재수강 몇개 하다보면 나처럼 2학기때 18학점 + 취준으로 고생함 ㅎㅎ
0
0
고상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 감사합니다요 열심히 해놓고 4학년 돼서 고민해야겠네요 취업 잘 하시길 바랍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공기업 가시려면 3.5 넘기고는 별 의미 없고 사기업 가려면 조금이나마 높이는게 좋긴해요
학점은 그래도 고고익선이긴 하지만 그래도 결론은 매한가지 4학년 되고 좀만 더 하면 더 높일 수 있을거 같다 생각하면 재수강. 재수강 해도 별 의미 없을거 같다 하면 그냥 떠안고 취준 ㄱㄱ
학점은 그래도 고고익선이긴 하지만 그래도 결론은 매한가지 4학년 되고 좀만 더 하면 더 높일 수 있을거 같다 생각하면 재수강. 재수강 해도 별 의미 없을거 같다 하면 그냥 떠안고 취준 ㄱㄱ
0
0
고상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삼
제가 딱 원하는 수준의 답변이었습니다. 논지 파악과 그에 걸맞는 좋은 답변이었습니다. 취업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하셨다면 굿이구요. 답변 쥬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는 무조건 넘기는게 좋습니다
0
0
무심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민백미꽃
전공평점 말씀하시는거쥬?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당장에야 변화 폭이 크게 보이는거지 졸업할 때는 저거 절반도 영향 안 줄 겁니다. 당장 학점이 반영되는 것에 지원해야하고, 재이수가 영향을 많이 준다면 빠른 시일에 재이수 하는 것도 좋습니다.
0
0
코피나는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쇠물푸레
그렇겠군요 n이 늘어날수록 평균에 미치는 개개의 영향도 줄어들겠네요 맞네요. 막연한 재이수가 아닌 실질적 필요에 따라 재이수 여부를 결정하라는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쇼 형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