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조기졸업 되나요?
글쓴이
- 2020.04.27. 21:38
- 265
3학점 4-2학기때 남았는데, 2학기때 휴학하고 겨울계절로 3학점 듣고 조기졸업(7학기만 이수한 셈) 되나요?
학점은 조기졸업 요건 충족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자체가 앞이든 뒤이든 정규학기가 붙어있어야함
0
0
멍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안 들으면 겨울계절 무효
0
0
착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가능
0
0
무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