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과제제출 시간을 착각해서ㅠㅠ
글쓴이
- 2020.04.27. 22:08
- 424
평소에 하던대로 오전 10시에 내야할것을 공지를 안 읽고 오후10시에 내버렸는데, 그래도 제출은 형식지켜서 정해진 장수 맞춰서 적어 냈는데, 마음이 착잡하네요...감점이 있더라도 과연 인정해주실까요...? 지금까지 레포트는 5개정도 나간거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
0
0
고고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때리고싶은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받아주는교수님도많은..
0
0
더러운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한은 정말 중요한거죠....
0
0
코피나는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이렇게 부정적인 댓글이 많지 나는 쪽지 보내서 사정 설명드리니까 감점있다고 하셔도 교수님들 다 받아주시던데
0
0
처참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팔손이
기한은 지키라고 있는거니깐 윗댓글들이 정상적인반응이지;;받아준 교수들도있었다고 이번에도 사정설명하면 감점은하더라도 받아주겠지 하는마인드자체가 놀랍네요
0
0
행복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명아주
기한 지키지 말라고 한 적 없는데요;;
제 경우를 얘기한건데 다른 사람들은 다 무조건 안된다고만 말하니까 그런거죠
제 경우를 얘기한건데 다른 사람들은 다 무조건 안된다고만 말하니까 그런거죠
0
0
처참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감점하고 받아주십니다
0
0
화려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마다 다르죠. 0점 처리할수도 있고.. 아닐수도있고
0
0
건방진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점이 대부분
0
0
무례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