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공학관 화장실에 카메라 뭐에요???
글쓴이
- 2020.04.28. 01:14
- 1174
왜 화장실 안에도 씨씨티비?카메라가 달려잇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아님?
0
0
센스있는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태연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재감지기겠지 카메라가 왜 있어
0
0
멍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재감지기 or 비명감지기(검은색에 빨간색 점?있는거)
0
0
근육질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과의 수치입니다. 나가주세요
0
0
야릇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