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우리 정신차리고 공부하자.

글쓴이
  • 2020.04.28. 08:21
  • 1510

http://kkro4.com/archives/16355

부산대에도 게임폐인으로 살다가 온 사람 많을거야. 우리 아직 안 늦었어 할수있어.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우아한 천수국 20.04.28. 08:31
친구없어서 겜만함 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08:31
우아한 천수국
형 일단 공대나 상경이면 닥치고 도서관가서 전공공부부터 하고 자연대 인문대면 진로부터 정해 대학원을 갈껀가 취업을 할껀가부터 정해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08:41
우아한 천수국
우리 열심히 하면 할수있는 사람이야. 지금부터 하나씩 칼을 갈면서 준비하는거야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08:44
우아한 천수국
하 ㅠㅠ 2학년 2학기부터 토익 컴활 공부하다가 사회복무하러 왔는데 내가 살아온 삶을 보면 남일 같지가 않아.. 지금도 코로나로 일 힘들어짐+헬무지로 퇴근하면 피곤해서 공부도 잘 안돼..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08:49
우아한 천수국
친구없다=공부하기 최적의 조건이야 코로나 종식되면 의무적으로 매일 도서관가자 공부할거없어도 일단 그냥 가서 앉아있어 놀아도 거기서 폰하고 놀아
0 0
병걸린 뚱딴지 20.04.28. 12:54
우아한 천수국
내가 도서관에서 폰겜하는데 2년지나도 계속 그럼
0 0
방구쟁이 복분자딸기 20.04.28. 10:45
나도 겜창인데 전교1등까지 갔다가 롤러코스터 타고 내려왔다 그러다보니 부산대왔는데 아직도 게임을 끊지못하고있어 그만둘수 있을까싶다 내 자신을 못믿겠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17:40
방구쟁이 복분자딸기
그니까 남자중에 겜때문에 인생 조진 사람 엄청 많다니까 게임을 완전히 못 끊겠으면 도서관이라도 가서 매일 조금씩 공부해봐
0 0
교활한 산수유나무 20.04.28. 11:20
너부터 1년 실천하고 다시와라
0 1
기쁜 나도풍란 20.04.28. 11:48
늦었어 나도 저 만화랑 빼박이다ㅠㅠ
0 0
다친 박하 20.04.28. 11:51
20대 후반 취준생인데 남일같지않다.ㅠㅠ
0 0
어설픈 라일락 20.04.28. 12:26
잘 읽고 갑니다
0 0
꼴찌 달래 20.04.28. 13:44
80판 골드3 ㅍㅌㅊ?
0 0
방구쟁이 복분자딸기 20.04.28. 19:04
꼴찌 달래
80판?ㅋㅋ 나는 최소 10000판은 넘었다
0 0
아픈 노랑물봉선화 20.04.29. 00:17
꼴찌 달래
220판 다2 ㅅㅌㅊ?
0 0
흐뭇한 백목련 20.04.28. 14:14
공익이면 편하잖아 아무리 헬헬거려도 저녁에 편히 쉴 수 있고 주말에 하고싶은거 다 할 수 있는데 (나도 공익출신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17:19
흐뭇한 백목련
저녁에 편히 쉴 수 있는거지 일하고 퇴근하면 힘들어서 뻗음.. ㅠㅠ 코로나 때문에 지금 일 겁나 많아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17:20
흐뭇한 백목련
일 되게 빨리 빨리 해야하는데 풀 실근임 ㅠ
0 0
처참한 짚신나물 20.04.29. 01:51
아직 군대도 못갔다왔고, 요즘 게임만 겁나 하는 의치한약 다니는 학생인데 그래도 이 글 보면서 요즘 게임만 하고 사는 내 자신이 부끄럽냐 ㅠ
0 0
기쁜 나도풍란 20.04.29. 10:30
공기업인데 남일같지않다..
0 0
따듯한 칼란코에 20.04.29. 15:04
난 제대 이후 완전히 끊었어, 쓰니도 아예 끊어버려 홧팅
0 0
한가한 개여뀌 20.04.29. 23:43
학점 3.7
토익 970
오픽 AL
한국사 1급
컴활 1급
수상 1회
관련분야 자원봉사시간 100시간
멘토링
관련분야 전문자격증 2개

인데
만족은 커녕
매일 스트레스 받는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9. 23:44
한가한 개여뀌
그 스트레스가 형을 더 발전시키게 만들지 않았나 싶다.
0 0
한가한 개여뀌 20.04.29. 23:55
글쓴이
근데 이러다 나중에 치매올까 걱정임..
항상 뭔가를 생각하게 되는듯
반복적으로..
따뜻한 말 고맙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4.30. 00:00
한가한 개여뀌
형 지금 충분히 스펙 빵빵에 열심히 살아왔으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화이팅해서 취뽀하자.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0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