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토익 학기 종료 후에 따도 되나요?
글쓴이
- 2020.04.28. 09:35
- 327
당장 졸업장 필요한거 아니면
졸업하고 따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하고 졸업 토익을 딴다고요? 무슨 말이지
0
0
예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제출안하면 졸업 대신 수료상태가 되어 수료증이 나오고
(햇수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3년인가 5년인가...)
이후에 토익성적 제출하면 수료를 졸업으로 바꿔줍니다
(햇수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3년인가 5년인가...)
이후에 토익성적 제출하면 수료를 졸업으로 바꿔줍니다
0
0
한심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서어나무
다른거 급한게 있으면 하반기에 따도 되는거맞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당장 졸업안할거면 뭐
0
0
착실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근데 혹시나 회사 같은데서 조건이 졸업일 경우 수료면 안되니 그런거 아니면 천천히 해도 상관없어여
0
0
한심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서어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