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너무 많이 나가네요ㅠㅠ
글쓴이
- 2020.04.28. 12:08
- 294
지금까지 한 5개정도 나간거 같은데요ㅠㅠㅠ 다른 피누분들은 어떤가요? 저는 레포트 쓰느라 책을 4권 읽었네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예? 4개요...? 저 한 과목에서만 벌써 7개에요.. 개빡세네요 진짜 하
0
0
적나라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분꽃
힘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도 없고 시험도 없네요
막학기라 땡큐이긴 한데 뭐하고 있나 싶음
막학기라 땡큐이긴 한데 뭐하고 있나 싶음
0
0
배고픈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파인애플민트
수업은 하나보죠
0
0
바보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